2024.03.28 (목)

  • 흐림서산 3.5℃
  • 대전 3.3℃
  • 홍성(예) 3.6℃
  • 흐림천안 2.7℃
  • 흐림보령 3.0℃
  • 흐림부여 3.0℃
  • 흐림금산 4.4℃
기상청 제공

종합뉴스

【일기예보】대전·세종·충남도, 대체로 흐리고 비...예상 강수량 5~10mm

URL복사

[sbn뉴스=대전] 권주영 기자 = 대전·세종·충남도는 대체로 흐리고 충남 서해안과 북부내륙을 중심으로 비가 내릴 전망이다.

예상 강수량(2일 저녁부터 3일 새벽까지)은 5~10mm다.

2일 대전기상청에 따르면 현재 대전·세종·충남의 비는 소강상태를 보이나, 저녁부터 비구름대가 발달하면서 충남 서해안과 북부내륙을 중심으로 저녁부터 내일 새벽까지 약한 비가 이어지겠다.

오는 4일 모레에는 새벽에 비가 조금 오는 곳으로 기상청은 내다봤다.

내일은 흐리다가 낮에 차차 맑아지고 모레는 대체로 흐리다가 낮에 차차 맑아질 것으로 예보됐다.

모레까지 낮 기온은 어제보다 조금 높겠고, 내륙을 중심으로 25도 이상 올라 덥겠다.

내일 아침 최저기온 17~19도, 낮 최고기온 24~30도가 되겠다.

모레 아침 최저기온 16~21도, 낮 최고기온 23~30도가 되겠다.

오늘은 흐리고 비가 내리면서 낮 기온이 오르지 않겠으나, 내일부터 기온이 오르기 시작해 일부 내륙 지역은 30도 내외까지 오르는 곳이 있겠다.

오늘 밤부터 내일 오전 사이에 충남 서해안에는 해무가 유입되면서 가시거리 200m 이하의 짙은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다.

일부 지역에서는 짙은 안개로 인해 이슬비가 내리는 곳도 있겠고 그 밖의 일부 내륙에도 가시거리 1km 이하의 안개가 끼는 곳이 있겠다.

기상청 관계자는 “모레까지 서해 중부해상에는 안개가 짙게 끼는 곳이 있겠다”라며 “특히 오늘 밤부터 내일 아침 사이에는 안개가 더욱 짙어지겠으니 항해나 조업하는 선박은 유의하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이어 “해상교통 운항에도 차질이 있을 수 있으니 이용객들은 사전에 운항정보를 확인하기 바란다”라며 “오늘 서해 중부해상에는 물결이 1.0~2.5m로 약간 높겠다”라고 덧붙였다.

일출 시각(대전 기준)은 05시 14분이며 일몰 시각은 오후 7시 44분이다.


#서해방송, #sbn뉴스, #서천, #서천군, #서천군의회, #보령, #보령시, #보령시의회, #대천, #대천해수욕장, #천안, #천안시, #천안시의회, #아산, #아산시, #아산시의회, #당진, #당진시, #당진시의회, #왜목마을, #서산, #서산시, #서산시의회, #육쪽마늘, #태안, #태안군, #태안군의회, #안면도, #홍성, #홍성군, #홍성군의회, #예산, #예산군, #예산군의회, #예당호흔들다리, #청양, #청양군, #청양군의회, #칠갑산, #공주, #공주시, #공주시의회, #백제보, #부여, #부여군, #부여군의회, #계룡, #계룡시, #계룡시의회, #논산, #논산시, #논산시의회, #탑정호, #금산, #금산군, #금산군의회 #인삼, #서해신문, #장항, #스카이워크, #국립생태원, #근대문화, #모시, #소곡주, #충남도, #충남도의회, #충남도교육청, #대전시, #대전시의회, #대전시교육청, #유성구, #유성구의회, #대덕구, #대덕구의회, #동구, #동구의회, #중구, #중구의회, #서구 #서구의회, #세종시, #세종시의회, #세종시교육청, #정부청사, #경찰, #검찰, #감사원, #청와대 감찰, #청와대 청원, #국립해양생물자원관, #뉴스, #갈대밭, #금강하굿둑, #갯벌, #유네스코, #도시탐험역, #인공습지, #삼성, #송전탑, #서천 김, #현대, #강남 아파트, #부동산




포토



배너